클링겐베르그(Klingelnberg)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기어 측정기로, 기존 모델 대비 더욱 정밀하고 빠른 측정 성능을 제공한다
클링겐베르그(Klingelnberg)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기어 측정기로, 기존 모델 대비 더욱 정밀하고 빠른 측정 성능을 제공한다

DKSH 코리아는 2024년 4월 1~5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23회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SIMTOS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DKSH 코리아 기계사업부는 정밀 가공 기계 분야의 선두 주자로, STUDER와 KLINGELNBERG, EXERON, NAKAMURA TOME를 비롯한 금속 절삭 가공장비와 HP 3D 프린팅 등 총 8개 브랜드의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DKSH 코리아 최인길 전무는 "SIMTOS 2024를 통해 국내 제조업계에 최신 정밀 가공 기술과 솔루션을 소개하고,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클링겐베르그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기어 측정기는 기존 모델 대비 더욱 정밀하고 빠른 측정 성능을 제공한다.

DKSH 코리아 부스는 KINTEX 1 전시장 4홀에 위치하며, 관람객들에게 P40 제품 시연과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 기간 동안 스투더, 나카무라 토메, 엑세론, 클링겐베르그의 글로벌 영업 담당자들과 함께 국내 기술영업 담당자들이 부스를 지키며 관람객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부스 내에는 OPERATION PANEL이 설치되어 작동 방식과 기능 인터페이스 등을 직접 경험하고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기계사업부 오명섭 이사는 "DKSH 코리아는 오랜 기간 쌓아온 파트너십과 끊임없이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굴하며 성장해왔다"며 "SIMTOS 2024에서도 나카무라토메, PEMAMO 등 뛰어난 신규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