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나_테일러 화학 반응기
㈜라미나_테일러 화학 반응기

 

세계최초 테일러 화학 반응기 전문 제조

(주)라미나는 테일러 유체흐름을 이용한 화학반응기를 제조하고 있는 회사로, 공정 개발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나노 물질, 이차전지, 제약, 산화 그래핀, 식품첨가제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확대하고 있다.

특히 고품질의 물질 제조가 가능하며 IoT 기술을 접목하여 무인화 연속 생산이 가능한다. 생산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함으로써 기존 제품에 비해 CO2 배출량을 50% 이상 감소하는 친환경적인 반응기를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있다.

LCTR-tera
LCTR-tera

 

연구용~양산반응기까지 토털 솔루션 제공

연구용부터 양산 반응기까지 모두 제작 가능하며, Turnkey 시스템도 제공 가능하다. 또한, 당사가 보유한 테일러 반응기를 이용하여 용역의 형태로 Scale-up 프로세스 개발을 해드리고 다. 장비 구매 및 인건비 절감을 위해 요구하시는 공정에 대한 최적화 공법을 개발하고 있다.

제품소개

세계 최초 테일러 화학 반응기

기존 회분식 반응기는 난류 영역을 이용하여 랜덤하게 물질을 섞지만, 당사의 반응기는 층류와 난류의 전이영역인 테일러 흐름을 이용하여 물질을 규칙적으로 혼합시킨다. 다시 말해, 기존 반응기는 macro-mixing 흐름이 일어나지만, 당사 반응기는 micro-mixing이 발생한다. 이러한 테일러흐름의 Micro mixing 덕분에 고순도이면서 균일한 물성(순도, 결정화도, 입자크기, 입자 모양, 회수율)인 입자를 생산할 수 있다. 

LCTR-LabII
LCTR-LabII

 

기술혁신 및 제품 장점

1. 순도 향상

2. 회수율 향상

3. 입자 크기 및 형상 조절

4. 균일한 입자 분포도

5. 스케일업의 용이성

6. 정밀온도조절

7. 기존 반응기보다 필요한 공간이 적음

8. 조작의 용이성

양산용 반응기
양산용 반응기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