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센시티브 유연돈 대표
㈜엑시스 센시티브 유연돈 대표

(주)엑시스 센시티브 웹사이트

제품문의 : (계량기사업부) 02-2687-8100 / (계측기사업부) 02-2687-7600

계량/계측기 분야에서 오랜 기간 쌓은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다수의 방폭 관련 제품군을 취급하며, 이 분야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는 ㈜엑시스 센시티브(대표 유연돈)가 국내 최대 화공산업 전시회에서 세계최고 수준의 방폭저울 및 정밀저울 등 차세대 측정 솔루션 출품을 예고하며, 배터리, 신소재 등 신규 전략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엑시스 센시티브는 오는 4월 18~ 2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5회 국제화학장치산업전(이하 KoreaCham 2023)’에 참가해 테마로 ▲디지털 기술혁신을 위한 지속 가능 제품 ▲엄선된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엑시스 센시티브 전자저울 및 산업용저울의 품질 고급화 등을 소개하며 적극적인 신규 고객 유치에 나선다.

KoreaCham 2023, ‘Vibra 방폭 정밀저울’ 공개

日 신광전자 국내 총판으로 배터리/신소재 시장 파이 넓힌다

㈜엑시스 센시티브는 이번 KoreaCham 2023를 통해 독보적인 ‘음차력 센서기술’이 적용된 ‘Vibra’ 제품군을 다수 선보인다.
㈜엑시스 센시티브는 이번 KoreaCham 2023를 통해 독보적인 ‘음차력 센서기술’이 적용된 ‘Vibra’ 제품군을 다수 선보인다.

㈜엑시스 센시티브는 이번 KoreaCham 2023에서 최대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의 산업용 방폭저울 및 정밀저울 제품군 다수를 공개할 예정이다.

㈜엑시스 센시티브는 이번 전시회가 위드 코로나 시국에 개최되는 만큼, 오픈형 부스 설계 및 고객 직접체험 부스를 운영해 장비 및 솔루션 소개 플랫폼을 고객이 직접 경험하면서 기술지원이 가능한 상담인력을 적시적소에 배치해 응집력 있는 비즈니스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특히 회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독보적인 방폭구조 및 견고하고 정밀한 측정분야에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음차력 센서기술’이 적용된 차세대 산업용 방폭저울 및 정밀저울 분야 글로벌 톱티어 제품군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Vibra 방폭 정밀저울’을 최초로 선보인다. 

‘Vibra 방폭 정밀저울’은 세계적인 일본 신광전자의 주력제품으로 한국 총판을 맡은 ㈜엑시스 센시티브가 국내시장에 보급하고 있다. 

Vibra 방폭 정밀저울에 적용된 ‘음차식력 센서기술’은 신광전자의 독보적 핵심기술로 열악한 환경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제품 1개당 90KG의 하중을 지탱하는 261개의 음차식력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장기간 사용에도 유지보수가 필요 없으며, 이에 따라 측정오차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현재 Vibra 방폭 정밀저울은 최상의 방수/방폭 구조를 요구하면서 가장 정밀한 측정이 필요한 배터리 제조라인을 비롯해 정밀화학, 도료, 제약, 항공우주, 자동차, 석유화학 공정 등에 폭넓게 사용된다.  

좌: 고정밀 방수저울(1g~200Kg)  우: 고중량 정밀저울(0.1g~33kg)
좌: 고정밀 방수저울(1g~200Kg) 우: 고중량 정밀저울(0.1g~33kg)

㈜엑시스 센시티브는 이번 KoreaCham 2023에서 다양한 ‘Vibra 방폭 정밀저울’ 제품라인업을 출품하면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배터리 체크 공정, 세계 최고의 품질을 요구하는 ▲탄소나노튜브 산업 등 신성장동력 산업에 대한 공략을 가속한다는 계획이다.

유연돈 대표는 “㈜엑시스 센시티브 가진 차세대 측정 솔루션과 초정밀 저울 제품군이 국내 배터리 및 신소재 시장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차세대 거점시장의 니즈에 맞게 친환경, 초정밀 측정, 최상의 방폭 안전성을 자랑하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해서 확대하며 언제나 그래왔듯이 기술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고객과 시장 접점 확대를 위한 다분한 노력

계량/계측기 분야 Digital Transformation 주도하다

㈜엑시스 센시티브는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앞선 기술과 최고를 향한 현장 중심의 비즈니스 역량을 바탕으로 제품의 공급부터 세일즈와 기술지원에 이르기까지 거점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그동안 KoreaCham 참가를 통해 화학 분야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실질적인 성과를 지향하면서 최신의 신제품을 대거 출품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갔다. 회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화학시장 거점 확대를 위해 ▲방폭형 대차 저울 ▲방폭형 드럼 리프트 저울 ▲방폭형 드럼 저울 ▲방폭형 인디케이터(충전형) ▲방폭 플랫폼 스케일 등의 주력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오픈 탱크에 투입하는 데 편리하고, 자동화에 적합하고 화학 원료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드럼 리프트 스케일 설비를 비롯해 제약, 화학공장, 도료공장 등의 작업현장에서 폭넓게 활용되는 ▲베셀 전용 로드셀 제품군도 출품할 예정이다.

㈜엑시스 센시티브는 이번 KoreaCham 2023를 통해 독보적인 ‘음차력 센서기술’이 적용된 ‘Vibra’ 제품군을 다수 선보인다.
㈜엑시스 센시티브는 이번 KoreaCham 2023를 통해 독보적인 ‘음차력 센서기술’이 적용된 ‘Vibra’ 제품군을 다수 선보인다.

회사는 이 제품군을 통해 전시회 기간 동안 석유화학, 식품화학, 제약, 화장품, 바이오 등의 고객들에게 특장점을 어필하면서, 상담 후 다수의 계약까지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마케팅에 매진할 계획이다. 특히 참관객이 활용 사례를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해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엑시스 센시티브 방폭 제품군의 강점을 최대한 어필하는데 집중하고자 한다.

유연돈 대표는 "㈜엑시스 센시티브는 지난 20여년간 다져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계량/계측기 분야에서의 고효율·고성능 방폭기술 개발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제품군 라인업을 더욱 다각화 하여 다양한 분야와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양질의 제품이 공급되어 질 수 있도록 기술개발에서부터 기술적 서비스 부문까지 아우르는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의 최종 제품의 가치까지 향상시키는 모범적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