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적 협업 통해 차별화된 빌딩 재난관리 및 빌딩보안 솔루션 제공

존슨.jpg

스마트빌딩 및 스마트시티를 구현하는 글로벌 리더 존슨콘트롤즈 코리아가 최근 스마트메카, 이노시스텍, 하이트론씨스템즈와 전략적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존슨콘트롤즈의 뛰어난 보안 및 소방방재 기술력과 국내 우수 기업들의 제품이 결합된 빌딩 재난 보안 솔루션을 보다 빠르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3사는 제휴 내용에 따라 각각 출입통제 시스템, 비상문자동개폐장치, CCTV 시스템 등을 존슨콘트롤즈 코리아에 공급하게 된다. 존슨콘트롤즈는 2016년 타이코와의 합병을 통해 보안 및 소방방재 포트폴리오를 강화한 데 이어 국내 보안 제조 3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재난관리와 빌딩보안을 통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했다.
단순한 물리적 빌딩 보안을 넘어 재난 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사전 및 사후 관리에 대한 시장의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존슨콘트롤즈 코리아와 파트너사들은 소방방재에 특화된 카메라를 개발하는 등 장기적으로 빌딩 보안 및 재난 관리 솔루션을 차별화하기 위해 유기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브래드 벅월터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총괄사장은 “존슨콘트롤즈는 전 세계 2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유기적으로 제공해 최고의 품질(best-in-class)의 통합 빌딩 솔루션을 제공한다.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활약하고 있는 국내 기업들을 존슨콘트롤즈 포트폴리오에 포함해 재난관리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빌딩 보안 솔루션을 구축하게 돼 기쁘다”며 “존슨콘트롤즈는 국내 고객들이 수준 높은 빌딩 기술을 구현하도록 언제나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 파트너 및 생태계와도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한국에 대한 존슨콘트롤즈의 열정을 보여주는 사례”고 말했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