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 검색되는 원료 에너지 용어 중 최고 성장 속도”
한국 내 원료 에너지 검색의 다수는 태양 에너지 및 전기와 관련


태양.jpg

SEMrush(통합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는 한국 내 11 가지 원료 에너지 관련 용어의 월간 인터넷 검색 횟수 조사를 시행한 결과, 지난 3년간 태양 에너지 및 전기 에너지에 관련된 검색 횟수가 가장 높았다고 밝혔다.
그 뒤를 이어 천연 가스와 디젤이 순서대로 순위에 올랐지만, 가장 주목할 부분은 태양 에너지 관련 용어 검색 성장률이 지난 2년간 연 45%의 성장을 보이며 검색 횟수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에너지 용어라는 점이다.
한국은 석탄 및 원자력에 대한 높은 의존도를 줄이기 위하여 향후 15년간, 2031년까지 소비되는 에너지 중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천연가스의 비율을 확대할 계획이다.
㈜오소(한국 내 SEMrush의 독점 마케팅 대행사)의 권정민 대표이사는 “개인이 검색하는 에너지 관련 용어의 대부분은 가전제품 또는 차량과 관련되었다고 가정할 수 있다. 또한, 전력은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하여, 전통적인 화석 연료 또는 다른 청정 에너지원을 사용하여 생산 가능하다. 태양 에너지 및 전기 에너지와 관련된 검색이 에너지 관련 검색 용어 중 순위권에 있다는 사실에 희망을 느낀다. 태양 에너지는 환경 친화적인 에너지 자원이며, 전기 에너지도 청정 에너지원에서 공급받을 수 있다. 이는 한국의 미래 탄소 발자국 축소 계획의 방향과도 일치한다”고 말했다.
SEMrush는 사용자들이 자신의 업계에서 선두 주자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이다. 전세계 400만 명 이상의 마케팅 전문가와 1만개 이상의 파트너 대행사들에게 신뢰를 받으며, SEMrush는 고객들이 어떤 비즈니스에서나 매출을 올리고 온라인 내 존재감을 높일 수 있도록 완벽한 준비를 도와준다. 무료 체험을 통하여 새로운 세계의 디지털 마케팅 기회를 얻고 싶다면 SEMrush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