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UCHEM :::
 


총 게시물 461건, 최근 0 건 안내 RSS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월간화학장치기술 박용택 대표, 한국잡지협회 부회장 선임

글쓴이 : Riushop 날짜 : 2019-03-27 (수) 10:58 조회 : 120

“정론직필 미디어 공신력 강화 통해 화학장치업계 발전 견인할 것”

 

ceo.jpg

아이유뉴스(주) 월간화학장치기술 박용택 대표가 사단법인 한국잡지협회(회장 정광영) 부회장에 선임됐다.
박용택 부회장은 (사)한국잡지협회 집행부 이사 겸 발행인 산악회장 등 협회 내 주요직책을 역임하면서, 잡지업계의 권익신장과 활성화는 물론 회원사간 유대강화 및 산악회를 통한 회원 건강증진 등 대한민국 잡지발전을 위한 회무와 회원 우호증진을 위한 여가활동에도 적극적이고 헌신적인 역할을 다해왔다. 박 부회장은 이 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13년 문화체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박용택 부회장은 지난 1999년 현 아이유뉴스(주)의 전신인 ‘산업기계정보사’를 설립해 2007년 아이유뉴스(주)로 법인 전환 후 화공기계 관련 국내 최고의 지명도와 권위를 자랑하는 ‘월간화학장치기술’을 매월 발행하며 관련 산업계의 활성화와 성장에 크게 기여해 왔다. 특히 박 부회장은 전시사업 부분의 기획과 운영, 비즈니스 전반에서 탁월한 전문성을 발휘하며, 본지 주최의 ‘국제화학장치산업전’을 11년간 글로벌 수준의 대한민국 산업 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는데 있어 주도적인 역할을 해왔다.
박용택 부회장은 “잡지협회 부회장 선임을 개인적인 영예라 생각하지 않고, 모든 잡지업계 종사자 여러분을 비롯해 아이유뉴스(주) 모든 임직원들과 독자, 광고주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따른 것으로 여기며 감사히 생각하고 있다”면서 “"한국잡지협회가 대한민국 잡지업계를 대표하는 위상을 높이면서, 회원사 모두가 상생 발전하는 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그 동안의 성과와 노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월간화학장치기술을 통해 독자들에게는 양질의 정보와 지식을 전달하고, 광고주들에게는 최상의 홍보 및 PR 콘텐츠를 제공해 업계가 성장, 발전하는 토대를 마련하는데 있어서 헌신적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겠다”고 다짐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