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UCHEM :::
 


총 게시물 471건, 최근 0 건 안내 RSS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월간화학장치기술 주최] 2019 국제화학장치산업전, 4월 16~19일

글쓴이 : Riushop 날짜 : 2019-03-27 (수) 10:58 조회 : 355

식품, 제약, 화장품, 정밀화학 등 생산기술의 대향연
화학장치산업의 미래 가능성과 4차 산업혁명의 트렌드 공유


‘2019 국제화학장치산업전’ 4월 16~19일 일산 킨텍스서 개최
국내외 화학장치 및 엔지니어링 등 총 150여개 社 총출동

www.iuchem.co.kr

 

메인.JPG

<2018 국제화학장치산업전>

 

‘2019 국제화학장치산업전(KoreaCHEM 2019, 이하 화학장치산업전)’이 오는 4월 16일(화)부터 19일(금)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화학장치산업전은 분체관련 공정기술과 엔지니어링 전문업체들의 혁신기술이 총망라되는 국내최대 규모의 화공산업 전문 전시회로서 ‘월간화학장치기술’ 발행사인 아이유뉴스(주)(대표 박용택)와 국내 최대 전시기획 전문업체인 경연전람(대표 김영수)의 주최로 진행된다.
1999년 1회 개최를 시작으로 11회째를 맞이하는 올해 화학장치산업전은 나노, 에너지, 환경, 재료, 화학, 식품, 의약품, 광업 등 모든 제조업에 관련되는 화학장치 기반기술을 살펴 볼 수 있는 기회로서, ▲유분체공정, 화학기계 ▲산업용 밸브 및 특수펌프 ▲동력전달장치 ▲제어기기 및 시스템 ▲플랜트 엔지니어링&시스템 설계 ▲공학재료 및 소재 ▲화학안전, 환경관련제품 분야에서 국내외 150여개 업체가 참가해 경쟁을 펼치게 된다.

 

안상현 기자 press@iunews.co.kr

 

2019 제약, 화장품 위크 동시 개최로 수요 바이어 참관 폭 넓혀
글로벌 바이어 유치통한 국내기업 수출활로 모색 기회 제공

 

사진1.JPG

이번 화학장치산업전은 킨텍스 제1전시장 3hall에서 열리며, 같은 전시장에서 총 다섯 가지의 유관 전시회가 펼쳐진다. 1전시장 1hall에서는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MAT)이 열리며, 2hall에서는 ▲국제제약 바이오화장품기술전(COPHEX), 4hall에서는  ▲국제연구 실험 및 첨단분석 장비전(KoreaLAB), ▲국제의약품 바이오산업전(KoreaPHARM & BIO) 및 국제화학장원료 기술전(CI KOREA, 5hall) 등이 한데 어우러져 국내 최대 규모의 화공산업 관련 전시회의 큰 틀을 이룰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국내 대표 제약, 화장품계의 산업전시회인 ‘2019 제약 화장품위크(ICPI WEEK)의 일환으로 개최되어, 화학장치 분야와 제약 화장품 분야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전시되는 ‘정밀화학특별관, Finechemicals Zone'에는 바이오, 제약, 화장품, 염료, 안료가 전시되며, 인도, 중국, 한국을 중심으로 35개사의 제품이 전시된다.
특히 이번 화학장치산업전은 경기불황의 여파에도 불구하고 참가업체의 뜨거운 관심으로 작년보다 더 확장된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전시회는 기존 전시회의 통합과 새로운 전시회 개최로 화학장치산업의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아우를 수 있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전자 제조 관련 전시회로 한 단계 더 발전했다.
전시회는 GS칼텍스, LG화학, SK케미칼, 한화케미칼, DOW케미칼 등 국내 유수의 화학품 제조 기업 뿐 아니라 4차산업혁명시대 도래에 따른 스마트팩트리 구축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 기업들에게도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해외에서는 중국, 일본, 유럽, 미주 등 전세계 각지에서 초청된 바이어들이 전시회를 방문할 예정이며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는 관련 업계 주요 인사가 다수 초청된다.


KoreaCHEM 주최 11년의 역량 ‘월간화학장치기술’,
“4차산업혁명 시대에 화학장치업계에 나아갈 길 제시”

 

사진2.JPG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유분체공정, 화학기계류, 동력 전달장치, 제어기기, 플랜트 엔지니어링 시스템 설계, 소재 등의 화학장치산업 관련 주류 아이템을 비롯해 화학안전 및 차세대 친환경 관련 제품들까지 라인업을 폭넓게 확대해 방문객들에게 더 없는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다수의 참가업체들은 자사 부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업 기회를 제공하고자 데스크 부스를 확충하고, 자사 제품 및 시스템 솔루션의 적용사례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영상부스'를 별도로 마련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특히 다수의 참가업체들은 전시부스 내 B2B 상담 데스크를 확대 운영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 및 바이어들에게 기존 전시회와 차별화된 Support Program을 확대, 운영해 성과 중심의 비즈니스 환경을 공유하면서 부스를 찾은 고객들에게 심층적이면서 효과적인 제안을 할 수 있는 고객성공 컨설턴트로서의 역할까지 수행할 수 있었다.
특히 주최사인 아이유뉴스(주)/월간화학장치기술은 관련 산업군에서 쌓아온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와 영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까지 10년 째 화학장치산업전을 주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 시작 전부터 월간지 및 전시회 가이드북 배포, 뉴스레터 및 초청장 발송 등의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전개하면서 관련업체 뿐만 아니라 구매력을 갖춘 엔드유저 참관객 유치에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전시회에 앞서서도 자사 발행 월간지 ‘월간화학장치기술’ 발행 및 온라인 화학장치 전문 포털 사이트 ‘아이유캠(www.iuchem.co.kr) 운영 등을 통해 최신의 기술정보 제공 및 업계 메가트렌드 진단 등의 정보화 매거진 비즈니스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면서 4차산업 혁명 시대 도래에 따른 화학장치산업계의 나아가야할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고 관련업계와 상생발전하는 선순환 구조의 비즈니스 정책을 지향해 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 전시회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시회 관람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 혹은 단체 관람이 필요할 경우 전시회 사무국으로 연락을 하면 된다.

 

사진3.png

<전시장 구성도>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