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산 명품 산업용 진동모터  ‘인빅타(Invicta)’


케이티아이코리아, 영국 Invicta Drive&Controls社 중장비 제조 및 화학시장에 최적화된

Invicta Vibrator 진동모터 및 팬냉각식 진동기 보급


www.kti-korea.net

메인1.jpg

메인2.png

다양한 해외 유수의 모터, 밸브, 리미티드 스위치 등의 장치 기계류 업체와의 대리점 계약을 통해 세계적 수준 혁신 제품군을 국내에 소개하며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케이티아이코리아가 최근 혁신적인 영국산 산업용 진동모터 ‘Invicta Vibrator(이하 인빅타)를 국내에 소개하고 프리미엄 진동모터 시장에서의 입지강화에 나서고 있다.

안상현 기자 press@iunews.co.kr


74년 전통과 명성 ‘인빅타 진동모터’
가장 강력하면서 안정적인 제품 라인업

사진1.jpg

<Invicta Vibrator 주요 라인업>

인빅타社(Invicta Drive&Controls)는 1958년 영국에서 설립된 진동모터 브랜드로, 이번 케이티아이코리아는 영국산 진동모터 제품군을 국내 화학장치 및 건설기계 제조 시장에 소개하게 됐다.
Invicta Drive&Controls는 고품질의 강력하면서, 안정적인 진동모터를 ▲Electric Vibrator, ▲Hydraulic Vibrator, ▲Pneumatic Vibrator 등의 세 가지 타입과 ▲Flange mount 타입 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전 세계 관련시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이들 제품들은 한국 케이티아이코리아를 통해 국내시장에 선보이게 된 것이다.
특히 케이티아이코리아는 국내 중장비 및 화학기계류 등 위험한 환경에 노출된 산업군에 최적화된 ATEX 또는 UL 표준을 준수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표준모터는 2,4,6극 또는 8극 권선 구성으로 제조되어, 50/60Hz에서 각각 2880/3456rpm, 1440/1728rpm, 960/1152rpm, 720/864rpm의 고정 회전 속도를 제공해 최상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고온 등 적대적 환경에 최적화된
팬 냉각식 진동기 ‘BLF 시리즈’   


사진2.jpg

한편 전동모터와 함께 국내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팬 냉각식 진공기 ‘BLF 시리즈’는 50° C+ 가량의 고온환경 또는 파운드리 쉐이크 아웃 기계 및 퍼니스 피더와 같은 뜨거운 재료를 처리하는 기계에 장착할 때 가장 이상적인 성능을 발휘한다. 로터 샤프트의 각 끝에있는 축 팬은 특별히 배기된 엔드 커버를 통해 베어링 하우징을 통과해 공기를 흡입한다. 또한 두 개의 대향 기류가 만나 새로운 기류를 발생하여 진동기 프레임에서 주변 공기로의 열 방출을 극대화해 최상의 에너지 효율을 제공한다.
BLF 시리즈의 최종효과는 진동기의 코어 온도를 낮춰 베어링 수명을 연장하고, 재 윤활 주파수를 줄이는 것으로, 앤드 커버의 환기 시스템으로 인해 베어링은 향상된 씰 배열로 외부적 오염으로부터 보호된다. 이에 따라 BLF 진동기는 악조건의 공정 및 제조환경에 매우 적합하다고 할 수 있다.
‘Invicta Vibrator는 Vibrating Feeder, Vibrating Screen, Conveyor, Hopper 및 진동이 필요한 모든 진동응용기계에 적용 가능하며, 화학, 석유, 제지, 철강, 광산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용되고 있다. Invicta Vibrator 제품에 대한 문의는 케이티아이코리아상사(031-742-124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