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이앤씨㈜
TEL : 031-426-5316 www.wellcorp.co.kr



logo7.jpg


회사소개


웰이앤씨(주)는 제약 및 정밀화학에 필요한 최첨단 연구 및 생산 설비를 수입 및 공급하며 Pilot Plant설계에서 시공까지
Turnkey Base로 수행하고 있다.
웰이앤씨는 Buchi AG, Pfaudler, Perry Videx, Ehrfeld, Vertellus, Estrlla AG, Novasep, Systag 회사와 대리점을 체결하여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웰이앤씨가 취급하는 설비 기자재는 각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과 성능을 지녔기에 귀사께서 목적하시는 최상의 제품 생산 및 편의성 제공을 확신하며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 및 신속한 A/S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주요제품

Glass Reactor는 API 및 chemicals 제조용도로 R&D, 파일롯트 플랜트, 킬로 랩, 스케일-업 생산을 목적으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화학반응 및 감압증류시 안전성을 보장하며 누체필터, 가스 스크러버등 의 추가 설비가 가능하다.

방폭 설계와 불활성 재질로 이루어진 유리 반응기는 폭넓은 용매선택과 안전한 공정을 보장한다.
TCU(반응기 온도조절장치)는 웰이앤씨의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온도범위 - 80~250℃, 반응기 용량 50Lt에서 8,000Lt 까지의 안정성이 뛰어난 고효율 TCU(Temperature Control Unit)를 제작 공급하고 있다.

반응기 내부 반응물의 가열 및 냉각기능의 온도조절을 수행하기 위해 외부에서 한가지 열매를 공급하여, 순간적인 반응물의 온도를 정확히 제어하여 반응물의 수율을 증대시키며, 어떤 운전자가 운전해도 같은 결과가 나오므로 SOP와 GMP가 가능하고 흡열 및 발열반응 등에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Modular MicroReaction System(MMS)는 R&D목적의 최신 기술이다. MMS는 새로운 프로세스의 개발을 가속화하고,
유연성을 극대화하는 반면 프로세스 강화를 간소화한다.

60개 이상의 서로 다른 microreaction 모듈은 신속하고 쉽게 이미징 프로세스와 결합할 수 있다.

a-21.jpg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