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즈락 코리아, 광명에 새 둥지
유체 시스템 솔루션 업체 재도약 선언

 

솔루션 및 서비스 센터 통합 운영하며 전문 역량 갖춘 솔루션 업체로 재도약
높은 신뢰성의 솔루션 제공 위한 테크(Tech) 센터, 트레이닝 센터, 서비스 센터 구축

 

https://seoul.swagelok.com/en

 

메인.jpg

<경기도 광명으로 새롭게 확장, 이전한 스웨즈락 코리아 오피스의 새로운 공간>

 

스웨즈락(Swagelok®)의 국내 공식 영업 및 서비스 센터인 스웨즈락 코리아가 자사의 고품질 유체 시스템 제품 및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의 니즈에 보다 잘 부응하기 위해 광명으로 본사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다.
스웨즈락 코리아는 2020년 8월 진행된 본사 이전과 함께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유체 시스템 설계 및 조립 서비스와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했다. 이번 본사 이전 및 광명 테크 센터와 서비스 센터의 통합을 통해 스웨즈락 코리아는 고품질 유체 시스템 제품의 현지 대응력 및 유체 시스템 문제 해결 능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스웨즈락 코리아의 새로운 공간에는 고순도(High-purity) 및 일반 산업 유체 시스템을 설계 및 조립하는 솔루션 센터, 정기적인 교육과 실습을 진행하는 트레이닝 센터, 스웨즈락 자동 용접기를 전문적으로 수리하는 서비스 센터가 들어선다.

안상현 기자 press@iunews.co.kr

 

Class 100 클린룸(Cleanroom) 통한 고순도 솔루션 전달
세계 최고 수준의 유체 시스템 조립 서비스 구축

 

솔루션 센터는 반도체 산업의 기준을 충족하는 Class 100 클린룸(Cleanro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컴퓨터 기반의 설계(CAD, Computer Aided Design)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스웨즈락 코리아의 맞춤형 솔루션 팀에서 조립한 제품은 제품의 품질 검사, 테스트 및 포장 검수 과정을 거쳐야만 고객에게 납품된다.
스웨즈락 팀의 전문가들은 전 세계 다양한 기업에서의 업무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수준의 유체 시스템 조립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운영에 효율성과 신뢰성을 더했다. 솔루션 & 서비스 센터는 석유화학 공장이나 오일 및 가스 시설 등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판넬을 제작할 수 있는 최신 설비도 갖추고 있다. 스웨즈락의 대표적인 맞춤형 제품은 그랩 샘플링 시스템(grab sampling system), 가스 분배 시스템(gas distribution system) 및 메카니컬 씰 서포트 시스템(mechanical seal support system)을 포함하고 있다.

 

사진1.jpg

<Class 100 클린룸에서 고순도 솔루션을 조립하고 있는 스웨즈락 코리아 직원들>

 

트레이닝 센터 설립, 국내 기술영업 전문성 강화
관련 세미나와 고객의 유체 시스템 지원 등 서비스 전개

 

트레이닝 센터는 국내 고객들에게 유체 시스템 관련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최대 50명까지 수용 가능한 강의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필요시 실시간 화상 교육도 진행할 수 도록 최첨단 콘퍼런스 시스템을 설치했다. 향후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스웨즈락 미국 본사가 개발한 실습 교육 프로그램을 국내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며, 이 외에도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출시 관련 세미나와 고객의 유체 시스템 지원 등의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재영 스웨즈락 코리아 대표이사는 “스웨즈락은 1984년 국내 사업을 시작한 이후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유체 시스템 솔루션 업체가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며 “본사 이전을 발판으로 제조와 SCM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긴밀하게 협업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끊임없이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부사장 스티브 스파크스(Steve Sparkes)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확장으로 고객들이 스웨즈락의 솔루션 제공 방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스웨즈락의 목표는 고객이 공장의 안전성 및 효율성을 높이고 유체 시스템의 상태를 개선할 뿐 아니라 새로운 인력의 업무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다시 말해 스웨즈락은 고객들이 매일 직면하는 중요한 과제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이번 확장을 통해, 스웨즈락 코리아는 증가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